A REVIEW OF 맛집

A Review Of 맛집

A Review Of 맛집

Blog Article

야외에 앉으면 앞이 확 트인 데다가 멀리 산등성이 보여 정말 좋아요. 손님이 네 테이블이나 있어서 사장님이 무척 바쁘셔요. 이곳은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곳입니다.

포장하면 이렇게 담아 줘요. 대관령자연휴양림에 자주 가기 때문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커플 손님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따뜻한 공간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동안 운영하며 쌓인 노하우로 음식 맛이 매우 좋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적어도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는데 특히 에그 베네딕트와 리코타치즈샐러드, 루꼴라피자가 맛있었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생선 양이 많아서 밥을 반 공기 넘게 남겼어요. 밥이 없어도 생선과 무, 감자만으로 두 사람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브런치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다니다 보면 브런치 먹는 날은 하늘에 별 따기만큼 어렵고, 해장국 먹는 날은 아주 흔해요.

배도 고프고 맛도 좋아서 싹싹 비웠어요. 양도 많아서 만족한 식사를 했어요. 실내는 평범하지만 깔끔해요. 물회를 포장해 가는 사람들이 많은 걸 보니, 지나가다 들어온 집이 맛집이었어요.

콩비지가 들어가 마치 순두부찌개를 먹는 듯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살이 튼실하게 붙어있는 큼지막한 check here 뼈다귀 역시 굿굿! 남은 국물은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정말 맛있으니 볶음밥은 배불러도 꼭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물론 맛도 좋고요. 지나가다 들어간 집인데 만족한 식사를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보영만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육즙이 듬뿍 들어간 갈비살의 품질이 좋아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분위기가 매우 고급스럽고 좋아서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으며 인테리어가 예뻐서 가족 손님들과 커플 손님들의 more info 방문이 많습니다.

산오징어물회는 오징어가 씹히는 맛이 일품이며, 가득 쌓인 오징어회 아래에 more info 얇게 썰린 무채와 채소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청양고추가 간간히 씹히며 시원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니 방문하셔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진은 맛집 ​대가찜 소. 역시 포장보다는 식당에서 get more info 먹는 것이 훨씬 맛이 좋아요. 특히 폭탄 계란찜이 맛도 구수하지만 보기도 좋아요. 대가찜은 맵지 않아서 우리 입맛에 잘 맞았어요.

징기스칸 양갈비 전문점으로 유명한 육류 전문점 우양돈 일심입니다. 손님들에게 매우 친절한 맛집으로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를 한 곳에서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Report this page